아이유/아이유 이야기

스포의 여왕 아이유??

류겐 2014. 9. 30. 13:59

날씨도 선선해지고 어느덧 이제 가을이야~~ 하는 말도 무색한 완연한 가을이네요. 거리는 온통 은행나무 열매 냄새... @.@ ㅎㅎㅎ 단풍보다도 먼저 거리에서 저를 반기는 건 그 멜랑꼴리한 냄새더라구요. 암튼 곳곳에 초등학교 운동회 플랜카드가 걸려있고 하는거 보니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10월 2일. 아이유 버전의 '소격동' 이 나오는군요. 이게 정식 제목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확실한건 같은 노래에 아이유 버전 먼저 그 다음에 서태지 버전이 나온다는거죠. 솔직히 이제 서태지.. 하면 왠지 좀 잊혀져가는 뮤지션의 느낌인데 떠들썩한 결혼 이후 마음을 잡은건지 심경의 변화가 생긴건지 그답지 않게 대중 친화적인 노래를 만들겠다고 하네요. 완벽한 음악을 만들려고 발버둥 치는 느낌이 강한 서태지였는데 말이죠. 어쩌면 결혼이라는 것에서 오는 안정감이 그의 가치관을 변화시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중요한 건 우리 눈팅의 여왕이자 절묘한 스포의 달인 아이유양이 과연 이 어마무시한 프로젝트를 깜짝 공개했을까요? 일단 의심이 되는 영상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연예가 중계 상반기 결산에서 나온 아가수 인터뷰 영상입니다. 



<이미지를 Click 하시면 YouTube로 이동합니다>



다들 이 장면 기억하시죠? 당시에도 과연 저 신선한 프로젝트가 뭐였을까? 했었는데... 저도 혹시나? 혹시나 했는데 말입니다. 아무래도 이 때 이미 지은양은 이 서태지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스포를 한 것 같아요. 깜짝 놀랄 프로젝트... 맞네요. ^^; 왠지 점점 아가수 하면 스포의 여왕 이미지가 굳어가는 것 같아서 말괄량이 이미지가 더해가는 느낌인데..ㅋㅋ 뭐 늘 그렇지만 이렇게 센스있고 톡톡 튀는 지은양이 좋습니다. 


암튼 이제 내일 모레 발표될 새 노래를 기다려 보겠네요. 정말 올 한해는 쉴 새 없이 달리는군요. 운동 열심히 하고 있으니 체력 걱정은 이제 안해도 되겠고..  본인 말대로 그저 매일 매일 즐겁게 행복한 하루를 맞이하길 바라겠습니다. '소격동' 흥해라!! 아이유 참 좋다!!




P.S.  그러고보니... 의리하면 아가수인데... 설마 서태지 콘서트에도 게스트로 나가는걸까요???